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오피 코리아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오피 코리아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오피 코리아

Blog Article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 기업 로고, 복리후생, 기업형태, 항목별 삭제 처리 등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위험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등 재무상태가 안정적인지를 볼 수 있는 지표입니다. 안정성은 자기자본비율을 통해 판단할 수 있습니다.

(주)오피코리아는 신제품 발표회, 세미나 및 컨퍼런스, 다양한 기업 프로모션 등

저희 오피코리아 임직원 일동이 세상에 이로운 큰 나무가 되어 참신한 크리에이티브와 참다운 열정으로 최선을 다할 때,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진정한 이벤트 세계를 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자기자본은 장기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자본을 말합니다. 이 지표가 높을수록 안정성을 측정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주)밀본 표준산업 분류 기준 [광고·홍보·전시]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지표가 높을수록 기업의 활동성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순영업자본회전율과 유동비율을 고려합니다.

검색 전체 채용정보 신입공채 헤드헌팅 로그인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자기자본은 장기적으로 오피 코리아 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자본을 말합니다. 이 지표가 높을수록 안정성을 측정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opkorea 것으로,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것으로,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 결과에 오피코리아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오피 코리아 수 있는 지표입니다.

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것으로,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매출액증가율과 총자산증가율, 영업이익율 등을 살펴봅니다. 특히 총자산증가율은 기업의 성장규모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Report this page